배스킨라빈스가 디저트 메뉴로 아이스크림 파르페를 출시한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크림 3종은 '이달의 파르페' '그린티 파르페' '베리 파르페'등이다.
'이달의 파르페'는 바닐라맛과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매달 새로운 맛의 파르페를 즐길 수 있다.
'그린티 파르페'는 몸에 좋은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월넛 등 견과류가 들어간 웰빙 아이스크림 파르페이다.
계절에마다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변경해 주는 시즈널한 제품으로 다양한 맛의 파르페를 즐길 수 있는 '베리 파르페'가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10일부터 신제품과 연계하여 '퀴즈 풀고 쿠폰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페'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매일 100명에게 10일간 즉석 쿠폰을 통해 파르페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메일링을 통해 '마일리지 카드 받기' 이벤트를 통해 2+1 쿠폰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기호를 반영하여 다양한 아이스크림 응용 메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파르페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몸에 좋은 견과류, 제철 과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이진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