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일본 시장 본격 노크

  • 등록 2008.02.18 16:33:23
크게보기

선양은 지난 14-16일 일본 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도쿄마라톤 엑스포장에 특별홍보부스를 마련해 보리소주 '맥'과 산소용존소주 '맑을린',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 등을 홍보, 큰 관심을 끌었다고 18일 밝혔다.

선양은 보리소주 맥의 해외시장 진출 시험대로 이번 특별홍보부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맥은 국내 처음으로 100% 국산보리로 빚어 12년간 숙성시킨 원액으로 블랜딩한 고급소주다.

선양 관계자는 "보리소주 맥은 일본 뿐 아니라 엑스포장을 찾은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시음행사에 참여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선양이 주최하는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는 맨발로 숲속 황톳길을 걷고 달리는 이색적인 마라톤대회로, 올해 5월 11일 대전 계족산에서 제3회 대회가 열리며 5천명의 참가자 중 500여명의 외국인도 참가한다.

선양은 이 대회 참가비 1만3000원을 참가자 개인 명의로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푸드투데이 양원일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