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신제품 잇따라 출시

  • 등록 2007.08.21 15: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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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유전문업체 삼육식품(대표 오진규)이 각종 채소와 과일이 농축된 주스음료와 기능성 두유를 잇따라 출시했다.

삼육식품은 신규 음료제품인 '싱싱야채', '소이트로피칼 퓨전', 두유음료인 '고향알밤 두유'등 3종을 지난 14일부터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육식품에 따르면 '싱싱야채'는 당근, 토마토, 샐러리 등 13가지 채소와 과일을 농축한 제품으로 시원하고 새콤한 후르츠맛을 두유가 부드럽게 감싸 상큼하고 편안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퓨전 음료다.

삼육관계자는 이제품을 영양많은 채소와 과일을 두유로 마시는 '샐러드 드레싱'이라 표현했다.

또한‘소이트로피칼 퓨전’은 오렌지, 망고, 구아바, 바나나, 패션후르츠 등 5가지 신선한 열대과일 과즙을 첨가한 음료로 식이섬유, 이소말토올리고당, 펙틴 등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해소 등 정장작용에 도움을 준다. 저지방, 무콜레스테롤 제품으로 헬리코박터균 제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 '고향알밤 두유'는 알밤과 은행 등 새로운 원재료를 조화시킨 신제품으로 기침과 감기증상의 억제에도 효과가 있으며,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의 브랜드명과 제품디자인, 개발 콘셉트는 삼육식품의 기본기조인 ‘인간사랑’의 틀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신선함과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의지가 담겨 있다”며“소비자 건강을 중시하며, 진솔한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young11@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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