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겐다즈(대표 홍현정)가 오는 20일 서울 논현동 동양파라곤에 하겐다즈 강남파라곤점을 오픈한다.
하겐다즈 강남파라곤점은 13평 규모의 디핑숍(Dipping Shop)으로 강남 요충지이자 주변 지역에서 최고가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꼽히는 서울 논현동 동양파라곤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동양파라곤은 인근의 강남구청역(7호선)과 직접 연결돼 있어 고객들이 접근하기에 편하다. 또한 이 지역은 최근 주변의 재건축 아파트 입주가 마무리되면서 새로운 강남 주상복합 상권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다가, 강남구청역의 분당선 환승역 공사가 2010년 경 끝날 예정이어서 앞으로 더욱 발전 가능성이 높은 상권으로 기대 받고 있다.
강남파라곤점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비롯 클래식빙수, 녹차빙수 등 빙수와 쫀득한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과일과 생크림으로 장식한 벨지안 와플 등 다양한 크리에이션 메뉴를 판매한다. 또 인근의 오피스족들을 겨냥,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깊은 향을 자랑하는 이태리 일리(illy) 커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하겐다즈 마케팅부 김연욱 과장은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취향의 고객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라는 점을 감안해 하겐다즈의 브랜드 역량을 집중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고급 아이스크림 디저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