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초복을 맞아 여름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시원하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삼계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또 여름 시즌을 맞아 유지방은 없고 청량함이 매력적인‘써머 스페셜 존’을 선보인다.
‘시원한 삼계탕’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을 상징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화이트 원형 모양에 초콜릿으로 손잡이를 만들어 냄비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망고 시럽으로 담백한 삼계탕 국물을 표현했다. 여기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닭과 인삼, 마늘 등으로 장식, 톡톡 튀는 삼계탕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를 한껏 살렸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청량감은 높고 유지방 함량은 낮아 여름철에 더 많이 찾는 제품들 위주로 ‘레인보우 샤베트’ ‘애플민트’ ‘스트로베리 소르베’와‘패션 후르츠 샤베트’등 4종으로 구성된 ‘써머 스페셜 존’을 선보이다.
샤베트와 소르베는 유지방이 없어 맛이 산뜻할 뿐 아니라 무더운 여름 수분을 보충하기에 충분해 여름에 더욱 인기 있는 품목들이다.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과 오렌지, 라즈베리의 맛이 상큼함을 더하며‘애플민트’는 청사과 맛과 민트향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스트로베리 소르베는 싱싱한 딸기맛을, 패션 후르츠 샤베트에서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열대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시원한 삼계탕’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은 물론 독특한 제품 디자인을 통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도의 청량감있는 제품들을 추천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용이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시원하고건강하게 무더운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에서‘시원한 삼계탕’아이스크림과‘써머 스페셜 존’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