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주제 식약청 수요모임

  • 등록 2007.06.25 16:3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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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약품안전청 ‘광고의 이해’라는 주제로 건강기능식품 발전을 위한 수요모임을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후 3시 식약청 연구동 1층 대강당에서 ‘광고의 이해’라는 주제로 광고전문회사 Yeacoms의 강유성 대표가 주제 발표를 한다.

식약청 관계자는 “광고라는 매체를 많이 접하다보면 쉽게 이해되기도 하나 정작 광고를 설계하다 보면 어려운 점들이 많은 것 같다”며 “모임을 통해 업계 종사자들이 좋은 정보를 얻어가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모임에서는 2007년도 수요모임 상반기를 결산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001@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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