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벤티가 겨울을 맞아 딸기 음료 4종과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겨울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더벤티는 매년 겨울마다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겨울엔 딸기'라는 시즌 공식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시즌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딸기 본연의 풍미를 강조하면서도 최신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는 스테디셀러 ‘리얼 딸기주스’를 비롯해 캠페인 영상에서 먼저 공개된 ‘딸기 슈크림라떼’와 ‘딸기 말차폼라떼’, ‘딸기 말랑 피치 스무디’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딸기주스'는 딸기를 듬뿍 넣어 상큼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딸기 슈크림라떼'는 딸기청 베이스에 슈크림밀크와 아이스크림, 바삭한 과자를 토핑해 색다른 비주얼이 돋보인다. '딸기 말차폼라떼'는 딸기라떼 위에 최근 열풍인 부드럽고 쌉싸름한 말차폼을 얹었으며, '딸기 말랑 피치 스무디'는 피치스무디에 딸기과육젤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쫀득한 모찌 시트 속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딸기잼이 어우러진 ‘딸기 모찌 크림샌드’를 더해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 시즌 딸기 메뉴는 매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더벤티에 딸기 왔어요'라는 테마로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더벤티만의 시즌 메뉴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