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연세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연세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1885년 제중원부터 이어져 온 140년 연세과학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연세사이언스’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한국인의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한국인 맞춤 포뮬러로 개발되었으며, 한 번의 섭취로 주요 영양소를 균형 있게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너지 생성,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등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에는 한국인이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23종이 과학적으로 조합돼 담겼다. 특히, 신경 기능 및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글루콘산마그네슘)과 함께, 일상 피로 회복을 돕는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1,533% 고함량으로 담았다. 여기에 생체이용율이 높은 글루콘산마그네슘과 더불어 글루콘산아연·비타민D3를 담아 체내 흡수율까지 높였다.
또한, 약 50여 개 국에 진출한 글로벌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함께 품질까지 완성했다. 제형은 정제 2정(각 600mg)과 액상(20ml)을 결합한 복합형 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맛 액상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낮은 기온의 가을과 겨울철 컨디션 관리가 필요한 주변 직장인과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연세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공식 온라인몰 ‘연세shop’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수능 응원 프로모션으로 쿠폰 발급 및 리뷰 포인트 적립, 세트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추첨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컨디션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한국인들을 위해 활력과 면역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연세과학 기반 브랜드로서 과학적 노하우와 신뢰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생활건강은 연세대학교 교수진과 산학협력을 통해 과학적 근거 기반의 차별화된 건강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장학사업에 사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