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RIIZE, 응원봉 텀블러·빔카메라 키링 출시

  • 등록 2025.10.23 09:45:48
크게보기

‘내 안의 우주’ 콘셉트 굿즈 2종 공개…팬사인회서 폭발적 반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RIIZE(라이즈)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을 선보인다.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굿즈는 ‘RIIZE 라브돔 텀블러 세트’와 ‘RIIZE 메모리즈 빔카메라 키링’ 총 2종이다. ‘RIIZE와 함께 응원으로 채워가는 내 안의 우주’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RIIZE 라브돔 텀블러 세트’는 아티스트 공식 응원봉의 형태를 그대로 담아 제작됐다. 돔 형태의 마그넷 뚜껑은 탈부착이 가능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디에는 스트랩을 더해 실용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500m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으로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텀블러 세트에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씰엽서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RIIZE 메모리즈 빔카메라 키링’에는 메가MGC커피와 RIIZE가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어두운 곳에서 벽면을 향해 빔을 비추면 오직 메가MGC커피에서만 볼 수 있는 RIIZE 멤버들의 스페셜 컷이 선명히 투영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RIIZE를 상징하는 기타 형태의 디자인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공개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 진행된 ‘메가MGC커피 X RIIZE 팬사인회’에서는 굿즈가 처음 공개되었으며, 현장에서는 “공식 응원봉을 활용한 디자인이라니, 꼭 갖고 싶다”, “너무 이쁘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메가MGC커피는 RIIZE의 첫 정규앨범 ‘ODYSSEY(MEGA SMini ver.)’ 협업을 시작으로, 지난여름부터 RIIZE와 함께 ‘SMGC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은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로, 데뷔 2주년을 맞은 RIIZE와 함께 팬사인회, 콜라보 굿즈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가을 시즌 신메뉴 판매량이 약 510만 잔을 돌파, 특히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는 단일 품목으로만 약 2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팬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와 즐겁게 교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MGC X RIIZE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 출시와 가을 시즌 기념 팬사인회를 함께 진행했다”라며 “이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캠페인의 의미를 한층 깊이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팬덤 문화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황인선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