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대의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여름에게 chill 수 없어’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기획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베베더오리가 시원한 탄산음료와 식물성 음료를 즐기며 여름을 이겨내는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과 함께 칠성몰 단독 판매 굿즈를 결합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굿즈는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음료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베베더오리 굿즈 세트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1박스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정판 굿즈 출시를 기념해 베베더오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련 콘텐츠도 선보인다. 베베더오리가 탐스 제로를 마시며 여름 여행을 즐기고, 오트몬드 프로틴과 함께 운동하며, 칠성사이다와 여유를 즐기는 모습 등을 담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와 기획 제품을 출시하고 음용 상황을 표현한 재미있는 인스타그램 콘텐츠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칠성몰만의 특별한 감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