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인기 캐릭터 ‘스티치’ 테마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일상 속 커피 경험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기 위해,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릴로 & 스티치' 테마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2002년 첫 개봉 이후 '릴로 & 스티치'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장난기 많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스티치’ 캐릭터는 단순한 귀여움을 넘어 ‘진정한 가족과 친구의 의미’를 알려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컴포즈커피는 이러한 ‘스티치’의 긍정적 에너지와 함께 고객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콜라보 협업을 준비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선보이는 릴로 & 스티치의 5월 21일 개봉을 기념해 5월 7일부터 전국 컴포즈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4천 원 이상 주문한 고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티치’ 테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스티치’ 테마 굿즈는 ▲900ML 대용량 텀블러와 마그넷 파츠 세트 ▲랜덤 키링(6종 중 1종) ▲스티치인형 키링 ▲리유저블백(디자인 2종 중 1종) 등으로 구성됐다. 1회 주문당 굿즈 1개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가 추구하는 친근함과 ‘스티치’의 긍정적 에너지로 일상 속 커피 한 잔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컴포즈커피가 선보이는 퀄리티 높은 한정판 디즈니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