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도미노피자, 어버이 날 맞이 푸짐한 할인 이벤트
도미노피자가 어버이 날을 맞아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와 사이드디시 할인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토핑 탑 텐 피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방문포장과 배달주문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토핑 탑 텐 피자’ 슈퍼 곡물 치킨과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으로 구성된 치킨 사이드디시 2종을 5,500원에 제공한다. (중복 할인 불가,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버이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피자와 사이드메뉴 모두 할인 받고 푸짐한 한 상 차림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업계 최초 몰티져스와 콜라보 한 역대급 빙수 외 3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빙수 4종을 출시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몰티져스와 콜라보한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를 선보여 더욱 풍성해진 빙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맛의 빙수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는 골라먹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할리스 ‘떤넹수’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했다. 떤넹수는 '펀빙수'와 글자 모양과 비슷해 붙여진 이름이다. 모양이 비슷한 글자를 의도적으로 바꿔 쓰는 한글 문자 유희인 야민정음에서 착안했다.
올해 초 국내에서 공식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몰티져스와 콜라보해 탄생한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는 가성비가 우수하고 다양한 식감의 토핑을 한 초코빙수다. 눈꽃 우유 얼음에 진한 초코소스, 바삭한 식감의 초코그래놀라와 마시멜로, 달콤한 구구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마치 ‘빙수탑’을 연상케 한다. 또한 DIY(Do It Yourself,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로 빙수를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몰티져스 초콜릿을 별도로 제공해 취향에 따라 부셔서 즐기거나, 통째로 토핑 해 먹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의 스테디셀러 빙수인 딸기치즈케익빙수는 딸기와 치즈케익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진한 치즈 케익 토핑이 눈꽃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파마산 치즈 파우더를 뿌려 진한 치즈의 풍미를 더했다.
작년 첫 출시 후 인기를 끌어 재출시 한 망고치즈케익빙수는 눈꽃 망고 얼음 위에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 한 개를 잘라 얹은 빙수다. 빙수를 가득 덮는 망고와 함께 진한 풍미의 치즈케익, 바삭한 코코넛칩이 함께 어우러져 상큼함과 고소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팥빙수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우리눈꽃팥빙수는 눈꽃 우유 얼음과 단팥, 19가지 곡물 파우더, 곡물 믹스와 어우러졌다. 뿐만 아니라 인절미 떡을 푸짐하게 토핑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올해 처음으로 빙수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커피는 물론 베이커리, 빙수 메뉴까지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색다른 콘셉트의 빙수를 즐기면서 시원함을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 빙수를 취향에 따라 재미있게 즐기며 더위를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확대 기념 ‘교촌리얼치킨버거 홈피크닉팩 집으로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이 2020년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풍경 사연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우리집 만의 집콕 생활 풍경을 찍어 교촌치킨 주문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5월 한달 간 매주 10명을 뽑아 당첨자에게 교촌리얼치킨버거 홈피크닉팩을 배달해 준다, 홈피크닉팩은 교촌신화순살, 교촌리얼치킨버거 2개, 퐁듀치즈볼, 웨지감자, 에그마니샐러드로 구성되며 가맹점 별 사이드메뉴 취급 상황에 따라 일부 구성이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하여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 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교촌은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출시 및 시범 판매 기간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고 전국 86개 매장 확대 판매를 실시했다.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매장 리스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리얼치킨버거의 판매 확대를 이끌어 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봄 나들이 대신 집안에서 휴식을 보내는 고객분들이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가족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년 완판 신화 메뉴 ‘맥윙’… 올 여름 휩쓸려고 돌아왔다
맥도날드는 오는 14일부터 매 출시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하는 한정 메뉴 ‘맥윙’을 재출시한다.
맥도날드 ‘맥윙’은 2014년 5월 처음 소개돼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치킨 사이드 메뉴였다. 작년 5월에 한정 판매 제품으로 돌아와 조기 완판, 10월에 재출시돼 연속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올해는 8월 말까지 판매되며, 올 여름을 책임지는 치킨 사이드 메뉴로서 인기몰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윙은 고객들에게 많이 사랑받은 오리지날 맥윙 구성 그대로 닭봉과 닭날개 두가지 부위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살집과 바삭한 껍질이 일품인 닭봉과 쫄깃한 고기 식감을 살린 닭날개의 조화로운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맥윙의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리는 디핑소스(스위트 앤 사워 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 케이준 소스 중 택일)를 포함해 2조각 2700원, 4조각 5300원, 8조각 1만5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조각 콤보는 3500원, 4조각 콤보는 6100원에 판매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출시만 하면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가 된 맥윙을 고객분들에게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맥윙을 비롯한 맥도날드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올해 맛있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