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됐지만 유통업계는 화이트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화이트데이의 경우 통상적으로 한 해 초콜릿 과 사탕류의 20%가 이날 판매된다.
하지만 유통업계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격리생활 등이 이어지면서 아무래도 매출에 타격이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됐지만 유통업계는 화이트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화이트데이의 경우 통상적으로 한 해 초콜릿 과 사탕류의 20%가 이날 판매된다.
하지만 유통업계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격리생활 등이 이어지면서 아무래도 매출에 타격이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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