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마케팅

  • 등록 2002.03.07 00:00:00
크게보기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들이 ‘화이트 데이’(14일)를 앞두고 다양한 이색 상품과 이벤트로 젊은층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소형 장미 1천송이로 만든 원형 하트와 캔디박스 세트, 커플 컵세트 등 2만-4만원대의 디자이너 제작 수공예품을 판매한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오는 15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커플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네티즌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54명에게 최고 50만원의 전용 상품권과 사이버머니를 제공한다.

푸드투데이 이희진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