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

  • 등록 2013.05.29 10:22:10
크게보기

카테킨 그린티 1잔에 해당하는 60mg이상 함유

 

정식품이 신제품을 내놓고 젊은 층을 공략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두유가 웰빙흐름을 타고 전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젊은 세대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정식품(대표 손헌수)은 29일 국내산 친환경 녹차 잎을 사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를 출시했다.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는 두유 본연의 부드러움과 녹차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려낸 제품으로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그린티라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기존 두유 제품에 비해 칼로리는 20% 낮췄을 뿐 아니라 두유의 식물성 영양과 함께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카테킨을 그린티 1잔에 해당하는 60mg 이상 함유했다.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베지밀 광고모델 박신혜가 등장하는 새로운 TV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표 아이콘 박신혜를 통해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의 건강함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정식품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젊은층 타깃에게 ‘도시를 건강하게 만들어요’의 컨셉으로 그린티 두유라떼 무빙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숙명여대를 비롯한 서울시내 주요 여자대학교와
강남역, 여의도 등 젊은층의 유동이 많은 도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품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emilgood)에서 ‘제품명 퀴즈’, ‘ 오행시 짓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는 커피전문점에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그린티라떼를 진하고 부드럽게 선보인 고품격 웰빙음료"라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는 190ml 팩과 200ml 페트병 두 가지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990원, 1500원이다.


 

푸드투데이 온라인 뉴스부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