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 신규광고 록키편 온에어

  • 등록 2013.04.16 10:5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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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맨 김준현과 라운드걸 강예빈.이수정 제품 콘셉트 표현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16일 대한민국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TV 광고 ‘록키편’을 제작 방영한다.

 

카스 라이트 ‘록키편’은 새롭게 카스 라이트의 얼굴이 된 김준현과 ‘UFC옥타곤걸’로 주목 받고 있는 강예빈, 이수정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광고 온에어 전부터 SNS등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광고는 ‘다른 것은 포기해도 맥주만은 포기하지 못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귀에 익숙한 영화 ‘록키’의 배경음악 ‘Eye of the Tiger’에 맞춰, 김준현이 록키로 분하고 강예빈, 이수정은 카스 라이트 라운드걸로 변신한다.

 

록키로 분한 김준현이 달리면서 피자, 족발 등의 유혹을 뿌리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며 UFC 옥타곤걸로 활약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팬을 보유한 강예빈과 이수정은 ‘맛은 올리고, 칼로리는 내리고’라는 제품 콘셉트를 건강한 섹시함과 발랄함으로 잘 표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일반 맥주보다 33% 낮은 칼로리를 가진 카스 라이트의 장점을 김준현의 익살스러움과 강예빈, 이수정의 날씬한 매력을 통해 코믹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 교감을 하는 마케팅으로 라이트 맥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백설희 기자 chmhee565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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