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제로 제로 일본 무알코올 시장 진출

  • 등록 2013.04.15 09: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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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거래선 다변화 무알코올 음료 수출 확대 예정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는 오는 17일 일본으로 수출할 무알코올 음료 제품 ’제로 제로 제로(ZERO ZERO ZERO)’를 출시해 선적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하이트진로음료㈜는 일본 KASUGA CO.,LTD(카스가상회)와 무알코올 음료의 수출 계약을 맺어 무알코올 음료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에 진출하는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 이번에 수출하게 된 ‘제로 제로 제로(ZERO ZERO ZERO)’는 칼로리와 당질, 알코올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올프리(All-Free) 타입의 제품이다.

 

올프리(All-Free) 타입의 제품이 대부분인 일본의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2012년에 4,045만 상자를 판매하며 전년대비 약 143%라는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처럼 매년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는 일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하이트진로음료㈜는 일본 내 거래선을 다변화해 수출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달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200만 캔 판매 돌파에 이어 일본에 무알코올 음료 제품 ‘제로 제로 제로(ZERO ZERO ZERO)’를 수출하게 되는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연간 12만 상자 규모를 수출하게 되었고 이번 수출의 초도 물량은 약 1만 상자이며 오는 20일 부산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푸드투데이 백설희 기자 chmhee565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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