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식약처, 제25회 식품안전의 날 서울광장서 시민 참여형 홍보부스 운영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14일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제25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기념식과 홍보부스를 각각 운영했다. 

 

식품안전의 날은 지난 2002년 5월 14일부터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로 올해 25회째를 맞아 식품업계, 소비자단체, 학계 등 주요관계자 약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미래 식품안전 정책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 수석담당관 ‘힐데 크루세(Hilde Kruse)’도 함께 참석해 식품안전을 위한 국제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