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드포갈릭, 집콕족 겨냥 ‘테이크아웃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드포갈릭이 4단계 종료 시점까지 메뉴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유지되는 가운데,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매드포갈릭의 원하는 메뉴를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정가 2만 원 대의 피자 메뉴 테이크아웃 시 단 13000원에 제공하며, 그 외 포장 가능 메뉴는 모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드포갈릭의 인기메뉴를 13000원 ~ 154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타터부터 피자, 파스타, 라이스&리조또,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할인 대상에 포함돼 폭넓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 방문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매드포갈릭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엠오더(M-ORDER)로 주문도 가능해 대기 없이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테이크아웃 이벤트 이용 후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2인 식사권 혹은 메뉴 이용권을 총 100명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오는 31일까지 딜리버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엠오더(M-ORDER)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혜택 그리고 딜리버리 스탬프를 적립해 준다. 쿠팡이츠를 통해 매드포갈릭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8천 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6천 원 할인 쿠폰과 함께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집에서도 맛있는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언제 어디서나 매드포갈릭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