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세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마카롱 세트를 출시한다.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프랑스 고급 디저트인 마카롱의 꼬끄 사이에 프리미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하겐다즈 클래식 플레이버 5종 ▲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초콜릿 ▲바닐라 ▲그린티로 구성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합성 색소 및 향료 첨가 없이 엄선된 최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해, 클래식 플레이버에서 더욱 진가가 드러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진한 풍미와 마카롱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마카롱과 아이스크림의 영롱한 색감 조합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세트는 프리미엄 선물 패키지와 함께 제공돼 달콤하게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각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개별 포장돼있어 냉동 보관 후 언제든지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며 즐거운 미식 경험을 위해 프리미엄 제품을 찾고 즐기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하겐다즈는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인 마카롱을 활용한 신제품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선보인다”며 “쫀득하고 리치한 식감과 진한 달콤함이 일품인 아이스크림 마카롱과 함께 달콤한 봄날의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