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홈메이드 방식 無첨가 건강즙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자연 원물 그대로 건강과 영양을 진하게 담은 無첨가 100% 착즙 프리미엄 ‘후디스 진 건강즙’을 출시했다.

 

‘후디스 진 건강즙’은 신선하고 안전한 원물을 철저하게 선별해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첨가물 없이 착즙해 자연 원물의 영양과 기능을 그대로 진하게 담았다. 생애주기별 평생 건강을 연구하는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를 반영하여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후디스 진 건강즙’은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양배추와 브로콜리’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풍부한 터키산 석류로 만든 ‘석류’ 국내산 남해 흑마늘 고형분을 5% 이상 함유해 활력에 도움을 주는 좋은 ‘흑마늘’ 비타민, 식이섬유 등 국내산 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사과비트당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향료, 감미료 없이 원물 그대로 진하게 100% 착즙했으며 HACCP 인증까지 받아 건강한 차별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진 건강즙’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과 갱년기 장애 예방 등에 관심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일동후디스는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