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면역력부터 기억력까지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20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홍이장군’, ‘아이패스’ 자녀류 홍삼과 환절기 제품인 ‘홍삼톤청’ 등 제품 구매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과 청소년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브레인,트리플)‘를 포함해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녀류 제품(홍이장군1~3단계, 아이패스J,M,H) 중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홍이장군’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4일부터 신학기 필수품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을 증정한다.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은 차량 불빛 반사 소재인 스카치라이트를 적용해 아이들의 등하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은품으로 ‘면역력을 달고살자’ 워딩에 착안해 개발됐다.
 

키즈•청소년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 항산화 작용 5대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하여 구성되어 있다. ‘홍이장군’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 관리용 제품이고  ‘아이패스’는 수험생 및 자녀들의 체력, 기억력 건강관리용 제품으로 출시 이후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