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6 (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도미노피자, 드롭탑,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맘스터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오는 19일 다채로운 조합으로 새로운 풍미를 자랑하는 멕시코풍의 ‘살사리코버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맘스터치 고유의 통다리살 패티에 햄, 치즈를 올리고 고소한 소스와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300원이다.


‘살사리코버거’라는 이름은 신제품의 메인 소스인 ‘살사’와 스페인어로 맛있다는 뜻인 ‘리코(RICO)’가 만나 탄생한 것으로 매콤, 달콤, 새콤한 살사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출시 기념 감자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 내에서 살사리코버거 세트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를 무료로 사이즈업하여 제공한다. 매장 내 취식 및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가능한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 선보이게 됐다”라며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버거&치킨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께 확실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반값 할인 쿠폰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 D-1 


도미노피자가 매월 정기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 프로모션을 하루 동안 실시한다.



‘도미노스데이’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단 하루, 온라인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도미노스데이에 지급된 할인 쿠폰은 지급일 당일, 선착순 3천명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할 수 있다.




“What’s 925?” 카페 드롭탑,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티 원두 ‘925 블렌드’ 런칭 예고

 

카페 드롭탑이 커피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인 스페셜티 커피  ‘925 블렌드’를 이름처럼 9월 25일에 공개한다.


드롭탑은 ‘925 블렌드’ 런칭을 예고하며, 각 매장에 ‘925 블렌드’ 홍보물을 배치하고 홈페이지와 자사 SNS에 ‘What’s 925’라는 해당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런칭일에 앞서 보다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925 블렌드’를 알리기 위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드롭탑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원두를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해왔으며, 그 결과 드롭탑만의 블렌딩 기법을 담은 ‘925 블렌드’를 완성시켰다.


드롭탑 ‘925 블렌드’는 ‘925 블랙’과 ‘925 레드’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단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커피 기호에 맞춰 쓴 맛과 탄 맛이 느껴지지 않도록 했다. 또한 이번 원두 리뉴얼과 동시에 커피에 들어가는 원두의 양을 기존 14그램에서 20그램으로 대폭 확대해 고객이 지금까지 느끼지 못한 깊은 향과 진한 풍미의 커피의 맛을 한껏 살렸다. 자사만의 사후 블렌딩 기법을 통해 각 원두의 개성을 그대로 담은 것도 특징이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925 블렌드는 지난 3월 업계 최초 전 매장 스페셜티 커피화에 그치지 않고 또 한 번의 과감한 원두 리뉴얼을 통해 탄생 된 커피다. 드롭탑은 최상의 장소에서 최고의 맛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연구를 거듭해 왔으며 그 결과 ‘925 블렌드 2종’을 런칭했다”며 “925 블렌드로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에 앞장서며 트렌드를 이끌 것”고 말했다.




맥도날드, 3일간 '맥딜리버리 나잇'에 불고기버거 공짜 


맥도날드가 18~20일 오후 5시부터 10시 사이 저녁 시간에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면 불고기버거 단품을 덤으로 주는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하는 것이다. 해당 시간 맥딜리버리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사이트 전화로 주문하면 불고기 버거 단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단,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타업체를 통한 주문은 적용이 안된다.


한편,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앞으로 한국외에도 세계 각국에서 맥딜리버리 이용자를 상대로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