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사장 정영희)는 지난 11일 수원삼성블루윙즈의 홈경기가 열린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3월부터 수원삼성블루윙즈팀의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서 K-리그 최초로 트레이닝복에 자사 로고를 노출하는 스폰서쉽을 체결하고 선수단의 건강관리 및 컨디션 조절을 위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하는 첫 번째 ‘브랜드 데이’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자사 제품 시음회, ‘제품 체험존’, ‘펀존 & 게임존’ ‘페이스페인팅’존 등을 마련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의 경기장 외부에서는 자사의 건강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웰니스 카페’와 자사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 그리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펀존&게임존’ 등이 마련됐으며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과 풍선아트 행사도 진행됐다.
특히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은 한국허벌라이프가 자사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상록보육원의 어린이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경기장에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첫 브랜드 데이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허벌라이프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남은 시즌 동안 한국허벌라이프는 삼성블루윙즈의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