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월드키친(대표 박갑정)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소비자 공모전인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의 제 1회 우승작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패턴 디자인 ‘에메랄드 리브’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렐 에메랄드 리브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인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의 1회 수상작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패턴 디자인이 실제 상품으로 출시 됐다.
이번 에메랄드 리브 패턴을 디자인한 제1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1등 수상자인 한혜영씨는 “코렐이 가지고 있는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에코 그린’을 주제로 기존 코렐 이미지에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이번 패턴 디자인을 작업했다”며 “특히 자연의 이미지를 신비로우면서도 내추럴하게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질감과 색감의 나뭇잎을 사실적으로 형상화 했으며 코렐과 음식, 자연의 이미지가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나뭇잎과 물병 모티브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번 코렐 에메랄드 리브 패턴 디자인은 지난 달 선보인 코렐 코리안웨어 밥공기, 국대접에도 적용돼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25일부터 진행된 제 3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은 이달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의 경우, 추후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실제 제품 패턴으로 활용 될 수 있어 매년 2000여 점 이상의 디자인이 접수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모전 참여는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pattern.worldkitchen.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