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펩시콜라’를 홍보하기 위해 ‘펩시맨’이 돌아온다!
롯데칠성음료는 25일 서울과 수도권의 대형쇼핑몰과 놀이공원 등에서 펩시맨과 함께하는 ‘2012 펩시콜라 소비자 이벤트’를 연다고 전했다.
5월13일까지 이어지는 펩시콜라 이벤트에선 10년 만에 부활한 펩시맨을 볼 수 있다.
펩시맨에 대해 롯데칠성은 “1997년 우리나라에 처음 선보인 후 펩시콜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높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올해 펩시콜라 슬로건인 ‘펩시 타임 이즈 펀 타임(PEPSI Time Is Fun Time)’에 맞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펩시콜라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현재 로고를 적용한 ‘펩시맨’을 부활시켜 이벤트에 선보인다.
펩시콜라 소비자 이벤트는 펩시맨이 셔플댄스와 재밌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돌아온 펩시맨을 찍어라’와 블라인드 시음회인 ‘펩시콜라를 찾아라’ 2가지.
‘돌아온 펩시맨을 찍어라’는 펩시맨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코믹 퍼포먼스와 셔플댄스 등을 선보이는 펩시맨 모습을 담은 사진 및 동영상을 펩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PepsiKorea)에 올리는 이벤트다. 최다추천(좋아요) 1명에게 최신형 아이패드를, 다음 10명에겐 펩시콜라 1박스씩을 보내준다.
‘펩시콜라를 찾아라!’는 눈을 가리고 콜라를 맛본 뒤, 어떤 콜라가 펩시콜라인지 찾는 블라인드 시음회다. 펩시콜라를 맞히면 시음 잔 아래 붙어있는 경품 스티커에 따라 매일 1등 1명에게 최신형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그밖에 외식상품권(10명), USB메모리(50명), 우산(300명)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시음회 참가자 모두에게도 펩시콜라 1캔을 나눠준다.
펩시맨과 함께하는 ‘2012 펩시콜라 소비자 이벤트’는 2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시작으로, 29일 왕십리 비트플렉스, 5월5일 일산 라페스타, 5월1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 시간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