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2%부족할 때' 전월대비 30% 성장

  • 등록 2012.02.08 17:08:57
크게보기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마케팅 효과

롯데칠성음료(주)은 '2%부족할 때'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효과를 보며, 지난 1월 전월비 약 30%의 매출신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2%부족할 때'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 홍보를 비롯,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공식 SNS 리트윗 이벤트, 댓글 이벤트, 2%기자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은 블러그(www.chilsungblog.com)를 통해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2%기자단' 공개모집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주요 타깃인 이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 새로운 감성마케팅 '열정'과 '참여' 로 테마로 삼았다.

 

푸드투데이 김규홍 기자 kkh516@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