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원스톱 민원처리 센터 개통

  • 등록 2010.05.31 12:0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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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수산식품부는 인터넷을 통한 민원 해결이 어려운 농어민들의 민원을 전화로 상담해 해결해주는 `고객지원센터'(☎1577-1020)를 설치, 1일부터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농식품부는 "기존의 전화 민원 상담서비스는 장기대기, 미연결 등의 문제가 있었다"면서 "이번 고객지원센터는 농업.농촌, 식량, 축산, 수산, 식품안전 등 전문분야별로 원스톱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상담원이 통화 중일 때 `상담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정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기한 상담.문의 내용의 처리 과정은 문자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푸드투데이 홍오표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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