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즈.트윅스 삼양식품서 판매

  • 등록 2009.08.24 11:03:44
크게보기

삼양식품은 글로벌 마스의 한국법인 마스 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25일부터 초콜릿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삼양식품의 시판부문 국내 유통망 및 영업 노하우를 통해 세계적으로 브랜드력을 인정받은 마스 코리아의 4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초콜릿류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이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양식품은 1차로 4개 브랜드 16개 품목을 자사의 300여개 특약점을 통해 판매하고 이를 통해 연 160억원의 매출을 비롯해 향후 브랜드 및 품목 확대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라면 생산을 시작해 삼양라면, 쇠고기면, 짱구, 사또밥 등 국내 대표브랜드를 보유한 삼양식품과 스니커즈, 트윅스 등을 보유하고 있는 마스 코리아의 제휴는 토종기업과 글로벌 기업의 제휴라는 측면에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현재 마스는 세계 180여개국에서 스낵, 껌,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초콜릿, 껌 시장에서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영업망의 확대 및 식품안전에 대한 의식을 공유해 소비자와 보다 많은 접점에서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푸드투데이 최유미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