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하선정' 브랜드로 포장반찬 통합

  • 등록 2009.06.15 14: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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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포장 반찬 브랜드를 `하선정으로 통합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그간 포장 반찬을 `햇찬과 `하선정 브랜드로 출시했으나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고 반찬 전문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하나로 통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이를 계기로 반찬 맛을 표준화하는 작업을 마치고 쇠고기.돼지고기.메추리알 장조림과 양념깻잎 등 밑반찬 5종과 절임류 35종을 출시했다.

이 회사는 현재 연간 3800억원대인 반찬 시장에서 올해 250억원, 2013년까지 6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회사 측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5억원을 투자해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한 데 이어 OEM(주문자상표부착) 제품에도 자사 사업장과 동일한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을 적용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의 신재열 상무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반찬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홍귀희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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