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별따먹자'로 인천방문의 해 홍보

  • 등록 2009.05.12 16:4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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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에서 생산하고 있는 인기 스낵 '별따먹자'가 인천방문의 해 공식 홍보 스낵으로 5월부터 오는 11월까지 7개월간 출시판매된다고 인천시가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주부터 '별따먹자' 상품포장에 인천방문의 해 포스터와 캐릭터 등이 새겨져 전국 대형할인마트 및 슈퍼마켓의 매장 진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인천시에 따르면, '별따먹자'가 인천방문의 해 공식 홍보 스낵으로 판매되게 된 데는 스낵의 별 모양이 인천방문의 해 캐릭터인 '마루', '아라', '우리' 등과 동일하고, 누구나 쉽게 사먹을 수 있는 인기 제품이므로 전국적인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인천시는 "농심의 '별따먹자'는 현재 전국적으로 남녀노소에게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낵제품으로, 7개월간 총 5040만개의 제품이 인천방문의 해 홍보물이 새겨진 채 판매돼 전국적인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며 "농심도 제품 및 이미지 개선 등 상호 시너지 효과를 얻기 위해 이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인천시는 "'별따먹자'의 판매 추이에 따라 향후 농심의 타 제품에도 '인천방문의 해' 사업 홍보를 적용할 수 있도록 계획중에 있다"며 "앞으로 인천시에서 개최되는 각종 이벤트 및 축제 등에 '별따먹자'를 제공해 인천방문의 해 사업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이후건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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