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구준표 효과에 즐거운 비명

  • 등록 2009.03.24 10:47:32
크게보기

오리온이 구준표 효과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오리온에서 '구준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켓오 '순수감자' CF 방영 이후(3월 6일) 2주 동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마켓오' 브랜드 전체 제품의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4% 상승했고, CF 방영 제품인 '순수감자'의 경우 매출이 무려 69%나 상승하는 효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켓오 CF는 매출뿐만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광고 정보사이트 TVCF에서 현재 마켓오 CF는 제과 CF 중 평점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CF의 반응은 온라인뿐 아니라 판매 현장에서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오리온에서는 마켓오 CF 방영과 함께 각 영업소에 '구준표' 실물크기의 등신대와 함께 포스터를 제작 배포했는데 현장에서 이 포스터와 등신대를 원하는 영업사원들이 너무 많아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오리온 영업소의 한 사원은 "구준표 등신대 설치 이후 여학생들이 등신대 옆에서 사진을 찍거나 포스터를 떼어가기도 하는 등 소비자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홍귀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