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이 오는 13일, 14일 이틀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08 All Asia Food Show’에 참여한다.
2008 All Asia Food Show는 전세계 아시아 푸드 관련업체 약 300여 곳이 참여해 아시아의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며, 현지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통해 아시아 음식을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 시장에 소개하는 행사이다.
한성식품은 미니롤보쌈김치, 깻잎양배추말이, 미역김치, 치자미역김치 퓨전 특허김치 4종과 포기김치, 맛김치, 백김치, 총각김치 등 한국 전통김치 6종을 전시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농수산물유통공사 LA지사와의 미팅을 통해 미국의 김치 수출시장을 진단하고, 미국 현지업체와의 수출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약 3개 공급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현지 공급업체도 확보할 예정이며, 회사 홍보동영상 상영과 홍보물 배포를 통해 한성식품의 김치를 미국시장에 적극 알릴 계획이다.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이사는 “2008 All Asia Food Show를 통해 한국 김치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현지 공급업체 확보를 통해 김치의 세계화와 함께 아시아 대표식품으로 인정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식품은 미국 국방성의 엄격한 위생 심사를 거쳐 전 세계 미군에게 한성김치를 공급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고 현재는 주한 미군에게 특허 발명김치를 공급하고 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