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건강음료 '우리두리콩'

  • 등록 2003.02.19 10:4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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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새로운 곡물음료 출시

조상들이 즐겨 먹던 콩국을 변형한 새로운 건강음료가 나왔다.

웅진식품(대표 조운호)은 최근 현대인의 입맛과 감성에 맞춘 새로운 콩음료 '우리두리콩'을 출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우리두리콩'은 콩단백으로 만든 대두볼이 들어있어 씹히는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두유제품보다 저지방, 저칼로리 제품이면서 뼈의 밀도를 높이는 이소플라본과 비타민 D3 등을 포함한다는 특징이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우리두리콩은 콩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영양을 그대로 살리면서 두유제품이 가지고 있는 텁텁하고 비린 맛을 보완해 그동안 두유를 좋아하지 않던 계층들도 콩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웅진식품은 또 "우리두리콩은 용기에 있어서도 기존 콩음료와 차별화해 새로운 형태의 빙 용기를 사용해 음용상의 편리성과 위생성, 그리고 세련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웅직식품은 이번에 출시되는 콩음료 '우리두리콩'을 계기로 음료시장의 새로운 곡물음료 붐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을 수립, 성장기 어린이와 10대, 20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푸드투데이 이소영 기자 sylee@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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