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청, 고객감동 위해 친절교육 실시

  • 등록 2003.02.17 19:4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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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약품안전청 의약품 안전국은 고객감동서비스 제고를 위해 17일 오후 본청 중회의실에서 약4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한국야쿠르트 친절아카데미 이경철 교수가 친절과 경쟁력이란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한국야쿠르트 친절아카데미의 이경철 교수가 ‘친절과 경쟁력’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 장준식 의약품안전국장을 비롯한 40여명의 직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장준식 의약품 안전국장은 “고객감동 행정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민원인들이 체감하는 민원 만족도를 향상시켜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 약무 행정으로 기획된 교육”이라고 교육취지를 밝혔다.
푸드투데이 이종건 기자 fost@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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