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식사업 본격 추진

  • 등록 2008.08.11 16:41:54
크게보기


한국야쿠르트는 자회사 '나무(Namuh)'를 통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플러스엔(+N)'을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러스엔은 천연(Natural), 새로운(New), 필요한(Need), 영양을 주는(Nutrient)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날 출시된 홍삼, 비타민ㆍ미네랄제, 다이어트식품, 혈행 개선식품 등 14종을 시작으로 영양보충ㆍ기능성 강화 제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플러스엔 제품은 콜센터(1588-7575)와 쇼핑몰(www.plusnshop.com)을 통해 판매되며 콜센터에서는 건강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나무를 통해 건강식품 분야에서 올해 말까지 1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향후 맞춤형 제품 서비스로 2010년까지 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