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앞두고 여름 대표음료로 '후르츠 블라스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유산균 함량이 풍부한 31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비타민 등이 풍부한 생과일 농축액, 얼음 등을 블렌딩하여 만든 시원하고 산뜻한 맛의 기능성 웰빙 음료이다.
'후르츠 블라스트 스트로베리'는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후르츠 블라스트 베리베리'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크렌베리, 라즈베리, 석류 등 다양한 베리류가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곁들여져 입 안 가득 달콤한 맛과 향을 충족시켜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후르츠 블라스트 키위' 는 키위와 파인애플, 배가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뤄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후르츠 블라스트 1잔 증정과 해피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후르츠 블라스트와 카푸치노 블라스트 3잔 구매 고객에게 후르츠 블라스트 1잔을 증정하는 '블라스트 3+1 마일리지 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후르츠 블라스트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과일이 어우러져 맛은 물론 비타민 등의 영양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콜드음료" 라며 "후르츠 블라스트 출시를 계기로 적극적인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이진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