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ESL, 후레쉬마크 이벤트

  • 등록 2008.04.21 10:36:16
크게보기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21일부터 두 달간 새얼굴 매일우유ESL, 후레쉬마크(Fresh Mark)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ESL 제품의 상단에 인쇄되어 있는 ‘Fresh' 쿠폰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30장 이상을 모은 고객 중 총 3인을 선정해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레쉬 마크’는 올해 새로운 CI 선포와 함께 주력제품인 ‘매일우유 ESL’ 제품에 새로운 CI 심볼, ‘후레쉬마크’를 넣은 디자인으로 포장을 바꾸고 4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원유부터 팩 내부공기까지 무균시스템으로 살균 하는 매일우유ESL 의 신선함으로 온 가족 모두 몸과 마음을 리후레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진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