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민트모카'를 출시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웹사이트(www.starbucksanywhere.co.kr)를 통해 "민티 프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이벤트는 친구 두 명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낸 후 두 친구로부터 프라푸치노 민트모카처럼 "삶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친구"라는 동의를 받으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정품 2개와 스타벅스 초콜릿이 든 선물을 증정 받게 된다.
친구가 보낸 이메일에 동의하는 답변으로 참여한 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자신의 친구 두 명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친구들의 동의를 받으면 선물을 받게 되는 독특한 릴레이 형식의 온라인 이벤트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1명에게 행운의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며 가장 많은 친구들로부터 "삶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친구"라는 동의를 이끌어낸 신청자를 선발해 1등 1명에게는 맥북(MacBook)을 2등 10명에게는 아이팟 셔플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안경호 실장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민트모카의 런칭을 기념해 독특한 개념의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민티 프렌즈 이벤트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소통을 도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시음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이진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