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브랜드 가치 1위 원년" 선포

  • 등록 2008.03.23 22:3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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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2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임직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 컴퍼니 콘퍼런스'를 열고 올해를 '브랜드 가치 1위 실현의 해'로 삼겠다고 선포했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를 위해 우선 연말까지 10개 점포를 추가로 오픈, 작년 대비 17.7% 늘어난 7조3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한편 PB(자체브랜드) 상품 확대, 의류상품군 개선, 유통구조 혁신 등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브랜드 가치 1위'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양적 성장 ▲최고의 상품 경쟁력 ▲신 유통서비스 강화 ▲사회공헌활동 강화 등 4가지 전략도 함께 제시했다.
푸드투데이 최선미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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