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보이스 마케팅 전개

  • 등록 2008.03.03 13:32:05
크게보기

진로는 소주를 마시고 나오는 소리를 광고에 활용하는 '보이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로는 소주를 마신 뒤 나오는 '캬~' 소리를 새 광고의 주 콘셉트로 채택, 참이슬 후레쉬가 지닌 소주 본연의 맛과 우수한 품질을 강조하기로 하고 먼저 지성과 김민정, 박철민 등 드라마 '뉴하트' 출연진을 모델로 제작한 포스터를 배포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면광고와 극장, 지하철 동영상 광고, 온라인 광고 등에서도 이같은 콘셉트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고 진로는 덧붙였다.

진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소주를 자연스레 연상시키면서 좋은 술을 마셨을 때 만족감을 표현해주는 감탄사 '캬~'를 마케팅 요소로 적극 활용, 소주 애호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종호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