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영양식 '넘버1' 브랜드 선언

  • 등록 2008.02.26 11:4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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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건강사업본부인 대상웰라이프가 완전균형 영양식 브랜드 '뉴케어'를 전면 리뉴얼하고 신제품 6종을 내놨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의 소비가 기존의 환자층 뿐아니라 고령화시대에 따른 노년층, 영양이 필요한 소아청소년층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구수한 맛과 딸기맛, 화이바와 하이프로틴, 당뇨환자용과 소화흡수가 쉬운 TF300 등 6가지다.

‘뉴케어’는 5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했으며 2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있어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울 수 있다. 특히 음료 형태로 되어 있어 치아상태가 고르지 못한 노년층도 쉽게 음용할 수 있으며 수술 전후의 영양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정식품, 한국애보트 등이 참여하고 있는 영양식 시장에서 점유율을 점차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이상택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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