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남양유업과 공동 마케팅

  • 등록 2007.11.14 11:30:10
크게보기

GS25는 남양유업과 함께 상품에 문화 콘텐츠를 담아 판매하는 '리드락' 행사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드락'은 컵 뚜껑(Lid) 속에 음악, 영화,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를 담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GS25와 남양유업은 컵커피 '프렌치카페 골드라벨' 구매 고객 5만명에게 이승철 신곡 뮤직 비디오와 라이브 공연, 웬트워스 밀러, 브라케티쇼 하이라이트 동영상 등이 담겨 있는 CD를 증정한다.

GS25는 이에 앞서 IT, 게임, 영화관, 놀이공원 등 다양한 업체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GS25 허연수 MD부문장은 "편의점이 이종업태와 연계해 진행하는 행사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10-20대 고객에 맞춰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최선미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