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고객 중심형 홈피로 새단장

  • 등록 2007.06.18 11:4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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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는 고객들이 개성과 취향에 맞게 자유자재로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재미’를 강화하고 서비스 기능을 대폭 향상시킨 U(사용자 환경) 중심의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홈페이지의 스킨이나 BGM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메인 페이지의 미니창을 원하는 메뉴대로 골라서 위치까지 배치할 수 있어 생동감을 더했다는 것.

이는 기존의 일괄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에서 벗어나 블로그와 미니홈피의 장점만을 선택해 고객중심 지향으로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한 것이다.

이와 함께 이달 말에는 ‘통합검색’ 기능을 추가적으로 오픈한다. ‘빙수를 판매하는 매장’, ‘강남역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검색 기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Hi Friend’ 방명록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총 5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며, 이달 말 2차 오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제품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새로운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친근감 있고 고객 중심을 지향하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했다”며 “특히, 20대 젊은층에게 익숙한 블로그와 미니홈피의 ‘재미’를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선사해 언제나 방문하고 싶은 홈페이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김태현 기자 001@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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