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드라마 덕에 매출 쑥

  • 등록 2007.05.04 14:47:07
크게보기

오리온은 4일 초코파이가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에 소품으로 활용된 덕에 매출이 늘어난 것 같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3-4월 매출이 1-2월에 비해 39% 늘어난데는 '고맙습니다'에서 치매에 걸린 '미스타리(신구)'가 좋아하는 간식으로 초코파이가 매회 나온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오리온은 "간접광고(PPL) 협찬을 하지 않았는데 상표까지 크게 나오는 바람에 제작진이 심의에 걸리기까지 했다"고 전했다.

초코파이는 지금까지 공동경비구역 JSA, 말아톤, 비열한 거리, 내이름은 김삼순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소품으로 등장했다고 오리온은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