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육상선수 김민지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앰배서더를 올해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김민지는 주 종목인 400m와 400m 허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현역 육상 선수로, 뛰어난 경기력은 물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MZ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육상의 매력을 알리며 종목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4년 전부터 김민지에게 하이뮨 제품을 지원하며 성장 과정을 함께했다. 이번 앰배서더 연장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선수와 기업이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대표적인 장기 파트너십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실제로 김민지는 폭발적인 스피드와 지구력이 요구되는 육상 종목 특성상 평소 단백질과 아미노산 섭취를 통한 근육 회복과 에너지 보충을 중요하게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민지 선수는 “4년 전부터 함께해 온 하이뮨과 앰배서더 인연을 이어가게 돼 영광”이라며 “훈련과 실전에서 직접 경험한 하이뮨의 액티브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운동 전후 영양 관리의 중요성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김민지 선수가 대한민국 육상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곁에서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앰배서더 인연을 이어가는 만큼, 앞으로도 김민지 선수와 함께 하이뮨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