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과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은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 전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레몬에이드·오렌지에이드·자몽에이드 중 선택 가능한 에이드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T 멤버십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3일부터 7일까지며, 발급된 쿠폰은 3일부터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T day 혜택은 놀이공원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식사 시 이용할 수 있다. 전 메뉴는 물론 평일과 주말 오후 4시까지 운영되는 ‘매드 런치’ 이용 시에도 적용되며, 매드포갈릭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단,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로 한층 풍성해진 매드포갈릭의 다이닝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미식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무화과, 버섯, 누룽지 등 가을 제철 식재료와 트러플, 잠봉, 크랩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5종을 동시에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리뉴얼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