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리코리아, 여름 시즌 '아페롤 스프리츠 듀오팩' 리뉴얼 출시

  • 등록 2025.08.20 08:54:36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캄파리코리아는 이탈리아 대표 식전주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 듀오팩을 리뉴얼 출시하고, 온·오프 트레이드 채널을 아우르는 여름 시즌 소비자 경험 확대 캠페인을 전개한다
.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팩은 소비자가 아페롤 스프리츠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세련되게 개선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번 듀오팩에는 QR코드가 삽입된 바틀넥 택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아페롤 스프리츠 레시피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아페롤 스프리츠를 주문하면 온트레이드 매장에서도 QR코드를 통해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응모는 1인 1회 가능하다.

 

또한, 아페롤 스프리츠와 어울리는 여름 분위기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8곳에서 ‘퍼펙트 서브 테라스(Perfect Serve Terrace)’를 운영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참여 매장은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오드하우스, 리버서울, 부베트, 더 플레이스 다이닝, 더 플레이스 판교점, 황남주택 삼청점, 테니 성수 등이다. 해당 매장 정보와 예약은 아페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 아페롤 스프리츠의 즐거운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아페롤 듀오팩은 전국 CU 편의점은 물론, 마켓컬리·포켓CU·데일리샷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아페롤은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선명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인 이탈리아 리큐르로, 스파클링 와인을 더해 즐기는 아페롤 스프리츠는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Aperitivo) 문화를 대표하는 칵테일이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5천만 잔이 소비되고 있으며, 이는 1초에 14잔이 판매되는 수치로 글로벌 인기 칵테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낮은 도수와 산뜻한 풍미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용 잔과 시각적 연출은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아페롤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여름의 감성과 일상의 즐거움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아페리티보(Aperitivo)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