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활력을 더해줄 ‘제주 한라봉 주스’를 출시한다.
과일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즐기는 ‘과일릭(과일 + Holic)’ 트렌드가 식음료업계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반영한 과일 기반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올여름 제주산 한라봉을 듬뿍 담은 ‘제주 한라봉 주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지난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후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청정 자연에서 자란 제주산 한라봉을 넣어 과육 본연의 풍부한 과즙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맛과 선명한 오렌지빛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으며, 상단에 올린 애플 민트가 은은한 향과 청량감을 더해 무더위를 날려줄 ‘비타민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한 모금으로도 제주 여름의 싱그러움을 전하는 이번 신제품은 갈증 해소는 물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주 한라봉 주스’는 제주산 한라봉의 신선한 맛을 담아 지난해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올여름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제주를 떠올리며 상쾌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