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식품업계가 다채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불황의 여파로 소수에게 고가의 선물을 증정하기보단 당첨률 100% 이벤트를 비롯해, 무려 1년 이용권을 경품으로 걸거나, 요일별 특별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얼어붙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하림은 연말을 맞아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선정한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식품업계 최초로 마케팅 부문 '명예의 전당'에 하림이 입성한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지난 30여 년간 자사 닭고기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제품을 구매한 다음 영수증과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3696 문자로 전송하면 응모된다. 1등 당첨자 20쌍에게는 서울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숙박, 저녁만찬, 스파 및 사우나 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3박자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하림 프라이빗 파티' 참여 자격을 증정한다. 2등 50명에게는 하림의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하림의 기프트 박스5만원 상당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e-하림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 5천원 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는 이달 1일부터 4주간 공차 최대 규모의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확인 후 공차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주 진행되는 총 4회의 추첨을 통해 내년 한해 동안 공차를 매일 즐길 수 있는 1년 이용권 4명, 공차 티보틀 키트 4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던킨도너츠는 연말연시를 맞아 요일에 따라 자사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콤보 화요일' 프로모션은 '이탈리안 햄치즈 와플 콤보'를 2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12월 매주 수요일에 ‘화이트 후로스티드’ 3개와 ‘던킨 글레이즈드’ 3개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은 경기 불황, 취업난 등의 이유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해 '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이달 내내 쁘띠첼 페이스북에 달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곳의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여 곳에 '크림쇼콜라 트리'를 깜짝 선물한다. '크림쇼콜라 트리'는 쁘띠첼의 신제품인 떠먹는 생초콜릿 디저트 크림쇼콜라로 장식된 대형 트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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